곽옥경인지 황세희인지 보냈는데 usb에담고싶거든요 그래서 연락기다렸는데 도착했는지도  잘모르겠어서 글 남겨요 작업들어가기전 연락주시는거맞나요? 도착했는지도 알고싶습니다

?
  • ?
    디지클론 2020.05.24 21:03
    안녕하세요 비디오팜입니다.
    전화로 안내드린데로 보내주신 테이프 (vhs1,8mm4) 잘 받았습니다.
    작업은 진행중이고 빠르면 월요일 마무리 예정입니다.
    마무리 후 안내 전화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