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상황문의드립니다.

by 정수연 posted Oct 07,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안녕하세요~

제가 9월 20일 날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여

비디오테이프 5개를 보냈고

9월 21일 토요일, 배송을 완료하였다는 문자가 왔습니다.

현재 2주가 지나버려 혹시나 하는 불안한 마음에 문의 글을 남깁니다.

접수가 되어있는 건지,

이번 주 내로는 받아보고 싶은데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