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9월 20일 날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여
비디오테이프 5개를 보냈고
9월 21일 토요일, 배송을 완료하였다는 문자가 왔습니다.
현재 2주가 지나버려 혹시나 하는 불안한 마음에 문의 글을 남깁니다.
접수가 되어있는 건지,
이번 주 내로는 받아보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제가 9월 20일 날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여
비디오테이프 5개를 보냈고
9월 21일 토요일, 배송을 완료하였다는 문자가 왔습니다.
현재 2주가 지나버려 혹시나 하는 불안한 마음에 문의 글을 남깁니다.
접수가 되어있는 건지,
이번 주 내로는 받아보고 싶은데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