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내는 사람 모노링크이며 테이프에 조충현 1, 2로 나누어 핸드폰 번호 기재해서 2개 보냈는데 수령하셨는지요? 그리고 작업 소요 기간은 얼마나 걸릴까요? 답변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