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번에 비디오 5개 정도 맡겼었는데 이번에 7-8개를 맡기려고 합니다. 10개 이상 맡겨야 개당 1만원이라고 봤는데 저번에 맡긴거 합쳐서 12개정도인데 이 경우에는 개당 만원이 안되는겅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