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비디오 변환은 예전부터 하려고 했는데 약간 귀찮기도 하고 화질도 별로 안좋을거 같아서 미루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결심하고 비디오팜에 맡겼는데 정말 진작에 안한게 너무 후회되네요ㅎㅎ
화질도 좋아서 돈이 아깝지가 않네요 너무 만족입니다. 혹시 비디오 변환 생각중이거나 고민중이시라면 비디오팜에 맡기시는거 추천합니다
사실 비디오 변환은 예전부터 하려고 했는데 약간 귀찮기도 하고 화질도 별로 안좋을거 같아서 미루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결심하고 비디오팜에 맡겼는데 정말 진작에 안한게 너무 후회되네요ㅎㅎ
화질도 좋아서 돈이 아깝지가 않네요 너무 만족입니다. 혹시 비디오 변환 생각중이거나 고민중이시라면 비디오팜에 맡기시는거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