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로 보내기 불안해서 직접 다 싸들고 방문했는데 사장님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방송녹화는 빼고 인물촬영만 요청 드린거 다 확인해서 작업해 주시고 감사합니다.
워낙 오랫동안 안봐서 중간 중간 끊긴듯 한게 원래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대체적으로 화질도 만족합니다.
오랜만에 추억에 빠져 영상보면서 친구들한테도 편집해서 보내줬더니
의외의 홍보가 되었네요..ㅎ 다들 작업맡겨야 겠다고들 업체 알려달라고 해서
열심히 알려주고 있습니다. ^^
비디오캠코더에 테잎 하나 들어 있는거 전원이 110v라 빼지도 못하고 있는거
들고 가서 마저 변환 의뢰 드려야 겠어요.
조만간에 또 한번 방문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