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대대대대대만족

by 이지원 posted Aug 24,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예전부터 찍어놓은 비디오파일 변환작업을 하고싶다고 막연히 생각만 했었는데, 

이번 휴가기간에 대청소하면서 발견한 비디오테입을 보고 

더이상 미루지 말고 해야겠다 싶어서 검색한후 후기까지 읽어보고 

작업 의뢰 드렸어요~~

 

결과물은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 만족입니다. 

보내드린 테이프가 8mm 포함해서 열다섯개도 넘은걸로 기억합니다. 

그런데 거의 다 방송 녹화고 실제 촬영분은 얼마 안된다고 하셔서 최종 결과물은 

비디오테입 약 6~7개 분량이네요. 

 

보내드린 테입대비 최종 양이 얼마 안되서 

비용이 적게나와서 너무 죄송했어요. 

 

그런데도 카톡으로 문의드리면, 

빠른 피드백과 친철친철친절 정말 친절하셨어요. 

 

비디오테이프가 약 30년전에 찍은 테잎인데다가 보관을 베란다에서 한 바람에 

테이프에 곰팡이가 끼여있었는데도 결과물을 받아보니 

화질이 너무 좋았어요. 

 

저희 부모님께 보여드렸더니 

너무너무 좋아하셔서 정말 올해뿐만 아니라 내년 분량 효도까지 다 한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참 작업기간은 8월 11일 발송해서 다음날인 12일에 연락오셔서 수령 잘 했다는 확인 전화까지 주셨구요. 광복절 대체공휴일이 있어서 8월 18일에 연락준다고 하셨는데~

넘 정확하게 말씀하신 날에 연락주셨어요. 일부 영상은 메일로 먼저 받고 다음날인 13일 오전에 보내드렸던 테입이 집으로 다시 돌아왔네요. 

 

주말에 대체공휴일까지 있는데도 딱 1주일 걸렸습니다!! 

전 이주 예상했었는데 아무래도 작업 양이 있으니깐요!!!

빠름빠름빠름~~~

 

마지막으로 후작업관련 요청을 드렸는데, 

(시간대 알려드리고 그 시간만큼 따로 잘라달라는 작업을 요청드렸습니다)

비용도 저렴한데 자꾸 번거롭게 요청을 드리는것 같아서 넘 죄송했는데 

제가 요청드린데로 매우 친절하게 잘 해주셨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고민하고 계신분들 다른곳에서 하실 필요 없습니다. 

가격이면 가격! 화질이면 화질! 친절이면 친절! 

비디오팜이 정답입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주위에도 마구마구 추천하고 다닐게요.